나르미모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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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작업 부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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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18-10-16 23:16 작성자|정명헌 조회|96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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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부위가 어느정도 튼튼한가요? 한국은 과적이 기본인데요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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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르미모터스님의 댓글

나르미모터스 작성일

안녕하세요. 나르미모터스입니다.
먼저 나르미는 중량짐이 아닌 부피짐을 위한 차량을 제작하는 곳 입니다.
무거운 짐을 더 많이 싣기 위해서 구매하시는 것은 법규에 어긋날 뿐더러 권유 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현대와 기아자동차는 ATOS60을 사용하여 포터와 봉고의 프레임샤시를 제작합니다.
ATOS란 자동차 구조용 강판(Steel for Automobile Structure)의 약자로 포스코가 자체 개발한 고장력강(열연)을 말합니다.
나르미는 축간거리 연장을 위해 ATOS60보다 더 강도가 높은 ATOS80을 사용합니다.
연장부위에 연장재를 덧대 기존 프레임과 연결한 뒤 그 위를 감싸는 추가 연장재를 장착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성 높은 특장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추가 질문을 남겨주시거나 1588-1277로 문의주세요.
기온차가 심한 요즘,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